Media Log

 

 

Traffic Racer

 

https://itunes.apple.com/us/app/traffic-racer/id547101139?mt=8

 

요즘은 스마트폰 게임 퀄리티가 PC수준으로 올라갔습니다. 리얼레이싱만 하더라고 노면을 느낄정도로 뛰어나니 이제 모바일과 데스크탑의 경계가 허물어졌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오늘 소개 드릴 앱은 그런 고퀄리티 앱은 아니지만 시간날때 짬짬히 즐길 수 있는 레이싱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차량 선택이 가능한데요. 수십종의 차량을 게임 안에서 벌어들이는 돈으로 구매하여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4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무한모드(일방통행), 무한모드(양방향), 타임어택, 프리모드 각자의 다른 게임모드로 진행이 되면 장소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무료게임이다보니 인앱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설정들이 잠겨 있습니다. 하지만 꿋꿋히 인앱없이 돈을 벌어 열어도 됩니다. 잠시 후에 돈을 벌기 위한 꿀팁을 하나 드릴께요.

 

 

 

 

 

저는 주로 무한모드(양방향)로 게임을 했는데요. 순방향이 아닌 역방향의 차선을 달리게 되면 점수가 더 올라갑니다. 대신 반대편 차선에서 급하게 차가 접근하니 더 어렵겠죠.

1,2,3,4차선을 오가면서 게임을 하면 금방금방 진행되고, 점수에 따라 돈이 차곡차곡 쌓이게 됩니다. 이동은 틸트를 이용하여 좌, 우로 기울이는 형태로 움직이고 오른쪽이 엑셀레이터, 왼쪽이 브레이크로 누르면서 기울여 게임을 합니다.

 

 

 

이렇게 돈을 주고 자동차를 열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량을 더 빠르고 부드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돈을 버는 방법 중 하나는 SNS 연결인데요. 아까 말씀드린 돈 버는 팁은, 3번째 광고 비디오를 관람시 500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를 보고 10~20초 후 다른 광고를 볼 수 있어 게임보다는 더 빨리 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퀄리티면으로 보면 다른 레이싱게임보다 떨어질 수는 있지만 잠깐잠깐 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으로는 재격이며 좌우로 기울이며 하는 게임치고 실제 운전과 비슷할정도로 묵직한 자동차의 이동이 박진감을 넘치게 합니다. 오늘 한번 달려보는건 어떨까요?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6/12/2014061201742.html

 

submi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