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웨딩의 여신 - 웨딩, 결혼준비 필수 앱


https://itunes.apple.com/app/id823392662?mt=8


따뜻한 가정의 달에는 커플들의 결혼소식들을 많이 들을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앱은 결혼준비 앱으로 유명한 '웨딩의 여신'을 소개해드릴게요. 처음 앱에 접속하면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구글플러스, 카카오톡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크게 추천, 웨딩리스트, 웨딩톡, 마이페이지, 알림의 메뉴가 보입니다.

'리얼 웨딩블로거'를 보면 실제 유저들도 있지만 결혼업체에서 운영하는 블로그도 있으니 잘 구분해서 보시면 되겠네요. 업체의 블로그에는 유용한 정보를 선별해서 보시면 되겠죠. 그럼 다시 개인 블로거를 찾아볼까요?

이런 글은 참 도움이 되겠죠? 결혼이 얼마 안 남은 시점에서 준비하는 과정에서 챙길 수 있는 팁들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웨딩리스트'를 보면 가장 인기 있는 이미지들이 위에 보이는데요. 웨딩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추천 업체 및 팁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웨딩톡'은 짧은 방명록의 결혼에 관련된 질문들을 나누는데요. 익명으로 보여 스스럼없이 물어보고 정보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밖에 결혼업체나 결혼 관련 추천 업체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검색 기능으로 게시글이나 웨딩톡의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칸쿤'이라고 검색했는데 이런 정보는 결혼 직전에 오가는 글들이라 정말 알짜정보라 할 수 있겠네요.

그밖에 D-DAY 기능이나 내 반쪽 초대하기로 결혼준비를 혼자만 하는 게 아닌 신랑과 신부가 같이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나 샵의 정보를 담아 공유하여 비교할 수도 있고요. 결혼 전 '웨딩의 여신'으로 행복한 결혼준비 시작해보세요.



본 리뷰는 디지털조선일보 앱피타이저에 기고되고, 모든 저작권이 귀속됨을 알려드립니다.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5/26/2015052602056.htm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submit

티스토리 툴바